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쇼핑🛒

#7 [Kapital] 립스탑 카카시 셔츠 블랙

제품 명 : Ripstop Aviator KAKASHI Shirt (リップストップ アビエイターKAKASHIシャツ) 

모델 번호 : EK-705LS

 

도쿄 여행을 가면 반드시 한번쯤은 캐피탈 매장에 방문하게 된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굉장히 많다고 생각하는 브랜드

 

캐피탈의 제품을 볼때마다 퀄리티 하나는 죽어도 인정이다 라는 생각을 한다. 퀄리티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다고 생각한다. 가끔 난해한 옷도 있지만 본 제품들도 그렇고 특히 패더 제품은 한번은 소장해보고 싶은 디자인이다.

 

 아무튼 뭘 사야겠다는 생각없이 그냥 들어가본 매장에서 보다가 괜찮은데? 싶은 자켓이 있어서 입어보았다. 나중에 제품명을 찾아보니 셔츠라고 되어있긴 하던데 편하게 자켓이라고 부르겠다. 카라리스 자켓에 립스탑 원단으로 되어있었는데, 빈티지한 워싱이 정말 잘 들어가 있어서 눈에 들어왔다.

이게 왜 셔츠요

구매 당시 기준 곧 여름이라 당장 조금 입고 옷장에 들어갈 예정이였지만 가을에 잘 입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격도 착해서 바로 구매!

 

무채색의 U넥 티셔츠나 날이 좀 쌀쌀해지면 네이비 혹은 블랙 색상의 셔츠와도 잘 어울릴 것 같았다.

 

워싱감도 좋았고 앞부분에 버튼은 아니지만 금속으로 들어간 소소한 디테일도 좋았다.

 

뒤에는 포인트로 포켓 두대가 붙어있는데 이 부분도 귀여워서 맘에 들었다. 24ss 캐피탈 제품 중 포켓 디테일이 있는 스웻셔츠를 본 기억이 있어서 같은 디자인의 연장선인가 생각했다. 이 스웻도 있으면 구매 의향이 있었는데 매장에는 없었다. 아마 카리나님이였나 어떤 연예인분이 입었던걸 봤는데 그때도 귀여운 디테일이라고 생각했다.

같은 거 맞쥐?

이렇게 놓고보니 좀 다른 느낌이 들기도.. 아무튼 친구들에게 에어팟 주머니라고 놀림도 좀 받았지만 오히려 포인트 되는 부분이라 생각했다.

 

유명한 제품군은 아니지만 캐피탈에 이런 숨은 꿀템들도 많으니 도쿄에 갈 일이 있으신 분들은 꼭 매장을 가보고 하나 쯤 입어라도 보고 나왔으면 좋겠다!!

 

가을이 다가오니까 다시 꺼내서 주구장창 입고다녀야지

 

**신축성이 없어서 팔을 올리거나 하는 행동을 할 때 조금 불편하다는 단점도 있다.